티스토리 뷰

발로란트 전적검색 갤러리 바로가기

발로란트 소개


FPS게임이 출시된 게임중에서 통계들을 살펴보시는 유저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저 또한 다양한 전적 검색들을 통해서 살펴보기도 하며 승률,킬뎃,플탐,그리고 영웅 티어를 검색해서 보기도 합니다. 


이에 발로란트 전적검색과 갤러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설명

전적검색

맞는요원


일단 빠르게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은 아직 발로란트 전적검색을 알아보는곳은 아직 출시 되지 않았는데요 곧있으면은 발옵지지 사이트에서 발로란트 전적검색을 할 수 있게 추가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옵지지 사이트와 갤러리는 아래에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옵지지는 발로란트의 공략을 설명을 한다 하면은 발로란트 갤러리에서는 유저분들의 꿀팁들이 녹아들어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우선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으니 가이드와 함께 다양한 공략들을 볼 수 있어서 저는 우선 발옵지지를 접속하곤합니다. 


발로란트 게임 설명


게임설명


발로란트에 있는 게임 기본 랭크와 계약시스템을 다시 한번 살펴볼 수 있는데요 재미있게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새로 출시되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적응이 조금 필요한거 같습니다. (여러가지 아쉬움이 묻어나오긴 합니다.)


발로란트 요원

발로란트 맵

현재 발로란트의 게임플레이 캐릭터는 총 11명의 요원들이 있으며 각자 다른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타사에 있는 FPS가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요 이와 비슷하게 맵별로 전략적인 스킬들을 잘 활용하셔야 함을 참고해야 되으로 각 맵별로 캐릭터를 맞추거나 본인에 맞는 능력의 캐릭터들을 미리 살펴보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요원별 공략 팁!

마치며..

개인의 능력차 이지만 오피지지에서는 요원별로 전략 공략방법이 있어서 맵마다 각자 요원들의 자세한 공략들이 있는데요 이것을 한번 살펴봐도 많음 도움이 될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게임이 소질이 없는지.. 잘 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발로란트 전적검색과 갤러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시는데에 있어서 도움이 되어서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발로란트 갤러리


댓글